후기 남겨요 삼성전자 68.5 cm Full-HD 커브드 모니터 LC27F390FHKXKR

게임 사진

두달전에 모니터를 샀다가 글씨가 너무 깨지는것처럼 보이고 24인치인데도 왠지 작아보이고 모니터 열도 너무 심해서 결국, 재구매 했어요.
그냥 삼성이라서 샀어요. 불량이든 재고품이든, 어쨌든 삼성이니 직접 눈으로 보고 사양 따질거 아님. 삼성이니 사자였네요.

엘지는 좀 비싸서…어차피 모든게 복불복이니 비싸다고 좋은것만은 아니고…싸ㅇ션서 좋은건 모르니 솔직히, 그냥ㅋ 브랜드파워를 선택한거네요. 두달전에 두개를 사서 현실적으로 머뉘~~생각을 안할수 없으뉘~~ㅠㅠ우선 한대사고 맘에 들면 추가하려했는데 저희 남편은 됐다고…앞에껄 자기가 사서…맘에 스크래치가 난듯ㅋ
일단, 저는 오로지 게임용 입니다.

화질은 원래부터 따지는 스타일은 아니었고 눈만 편하면 된다는 스타일이고, 그러나 제가 즐기는 게임은 화질이 좋으면 좋을수록 이쁜 게임이라ㅋ 80퍼정도 만족해요. 나머지는 커브라서..ㅋ 평면이 더 비싸드라구욧.

정도 커브

그리고 커브지만 좋은건 피방에서 접한 커브보다 굴곡이 약하다는 점… 첨에 피방가서 자리 없어서 커브 써봤는데 어지럽이 @.,@
근데 이건 커브가 약해서 좀 덜 거북해요. 그게 좋아요.
흰색을 사고 싶었으나 방분위기와 따로 놀것 같아서 검정으로… 그리고 모니터 열은 갠적으로 앞에 썻던 모든 모니터 음…4개정도? 중 열기 약함. 물론 앞에꺼는 에컨 켰어도 모니터 라인에 손을 대면 메추리알은 바로 익겠다고 속으로 느낌. 아~~ 저는 잠수유저로ㅋ 게임은 평균 8시간은 켜놓는것 같아요.

켜놓고 집안일 하면서 겜 하는 스타일입니다. 며칠 써본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모니터 같아요.

게임 정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